회사소개








대표이사 인사말

...

주거공간의 문화적 혁신을 선도하겠습니다.

1995년 한국경제가 매우 어려워지는 시기에 어느 공사현장에서 페인트 작업을 하던 근로자가 페인트 냄새에 중독되어 엠뷸런스에 실려 가는 긴급 상황을 우연히 목격했습니다. 그 후 너무나도 열악한 국내 페인트 산업을 혁신해야겠다는 다짐 속에 친환경 페인트 사업을 시작했고 어느덧 20년이라는 세월이 지났습니다.
국내 최초로 선진화된 정밀 컬러 조색 기를 도입하고, 진정한 프리미엄 친환경 페인트를 선보이면서, 인간의 건강과 환경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여, 우리의 공간문화를 친환경적인 선진국 형으로 바꿔보겠다는 일념으로 혼신의 노력을 기울였고 이제 공간문화의 트렌드가 바뀌고 있음을 실감하면서, 참으로 보람과 감회를 느끼게 합니다.

존경하는 고객여러분

벤자민무어가 친환경 페인트의 진정한 리더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질 수 있었던 것은 국내의 모든 대형 유명 프로젝트는 물론 “최고의 가치를 아시는 고객님”들의 지속적인 선택과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따라 여러분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이제는 페인트 업계 최초로 가맹사업을 시작하여 전국적으로 독립적 매장(Benjamin Moore Brand)이 성공적으로 개설되어 가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1:1 컬러 컨설팅을 도입하여 고객의 Needs를 파악하고, 새로운 Trend를 제안하여 고객의 Lifestyle를 선도하면서 셀프 페인팅 시대를 열어가고 있습니다.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최고 정상의 제품과 COLOR를 이젠 전국의 어느 지역에서도 직접 경험하시게 될 것입니다.

친환경 페인트의 진정한 정상으로 사회적 책임을 느끼며 고객감동과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국벤자민무어페인트   대표이사   이 명 식